ESP32 - 버튼 - 피에조 부저 | ESP32 - Button - Piezo Buzzer

이 튜토리얼은 ESP32, 버튼 및 피에조 부저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:

준비물

1×ESP-WROOM-32 Dev Module 쿠팡 | Amazon
1×USB Cable Type-C 쿠팡 | Amazon
1×Push Button Amazon
1×(Optional) Panel-mount Push Button Amazon
1×Piezo Buzzer Amazon
1×Breadboard 쿠팡 | Amazon
1×Jumper Wires Amazon
1×(Optional) DC Power Jack 쿠팡 | Amazon
1×(Recommended) ESP32 Screw Terminal Adapter 쿠팡 | Amazon
공개: 이 섹션에서 제공된 링크 중 일부는 제휴 링크입니다.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한 경우 추가 비용없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피에조 버저와 버튼에 대하여

파이조 부저와 버튼에 대한 구체적인 튜토리얼이 있습니다. 각 튜토리얼은 하드웨어 핀 아웃, 작동 원리, ESP32와의 연결 배선, ESP32 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단계별 지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.. 다음 링크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:

이 튜토리얼은 3-5V 부저를 사용하지만, 12v 부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 ESP32 - 부저 튜토리얼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선연결

ESP32 Button Piezo Buzzer Wiring Diagram

이 이미지는 Fritzing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. 이미지를 확대하려면 클릭하세요.

ESP32 및 다른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, 다음 튜토리얼에서 안내를 찾을 수 있습니다: ESP32 전원 공급 방법.

ESP32 코드 - 간단한 소리

/* * 이 ESP32 코드는 newbiely.kr 에서 개발되었습니다 * 이 ESP32 코드는 어떠한 제한 없이 공개 사용을 위해 제공됩니다. * 상세한 지침 및 연결도에 대해서는 다음을 방문하세요: * https://newbiely.kr/tutorials/esp32/esp32-button-piezo-buzzer */ #define BUTTON_PIN 16 // ESP32 GPIO16 핀이 버튼의 핀에 연결되어 있음 #define BUZZER_PIN 21 // ESP32 GPIO21 핀이 부저의 핀에 연결되어 있음 void setup() { Serial.begin(9600); // 시리얼 초기화 pinMode(BUTTON_PIN, INPUT_PULLUP); // ESP32 핀을 입력 풀업 모드로 설정 pinMode(BUZZER_PIN, OUTPUT); // ESP32 핀을 출력 모드로 설정 } void loop() { int buttonState = digitalRead(BUTTON_PIN); // 새로운 상태를 읽음 if (buttonState == LOW) { Serial.println("The button is being pressed"); digitalWrite(BUZZER_PIN, HIGH); // 켜기 } else if (buttonState == HIGH) { Serial.println("The button is unpressed"); digitalWrite(BUZZER_PIN, LOW); // 끄기 } }

사용 방법

  • 이것이 ESP32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, Arduino IDE에서 ESP32 환경 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.
  • 위 이미지와 같이 배선하세요.
  • ESP32 보드를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PC에 연결하세요.
  • PC에서 Arduino IDE를 엽니다.
  • 올바른 ESP32 보드(예: ESP32 Dev Module)와 COM 포트를 선택하세요.
  • 위 코드를 복사하여 Arduino IDE에 붙여넣으세요.
  • Arduino IDE의 Upload 버튼을 클릭하여 ESP32 보드에 코드를 컴파일하고 업로드하세요.
  • 몇 초 동안 버튼을 계속 누르세요.
  • 피에조 부저의 소리를 들으세요.

코드 줄별 설명

위의 ESP32 코드에는 라인별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코드의 주석을 읽어주세요!

ESP32 코드 - 멜로디

/* * 이 ESP32 코드는 newbiely.kr 에서 개발되었습니다 * 이 ESP32 코드는 어떠한 제한 없이 공개 사용을 위해 제공됩니다. * 상세한 지침 및 연결도에 대해서는 다음을 방문하세요: * https://newbiely.kr/tutorials/esp32/esp32-button-piezo-buzzer */ #include "pitches.h" #define BUTTON_PIN 16 // ESP32 GPIO16 핀은 버튼의 핀에 연결됨 #define BUZZER_PIN 21 // ESP32 GPIO21 핀은 버저의 핀에 연결됨 // 멜로디의 음표들: int melody[] = {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G5, NOTE_C5, NOTE_D5, NOTE_E5, NOTE_F5, NOTE_F5, NOTE_F5, NOTE_F5, NOTE_F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E5, NOTE_D5, NOTE_D5, NOTE_E5, NOTE_D5, NOTE_G5 }; // 음표 지속 시간: 4 = 4분 음표, 8 = 8분 음표 등, 템포 또한 지칭: int noteDurations[] = { 8, 8, 4, 8, 8, 4, 8, 8, 8, 8, 2, 8, 8, 8, 8, 8, 8, 8, 16, 16, 8, 8, 8, 8, 4, 4 }; void setup() { Serial.begin(9600); // 시리얼 초기화 pinMode(BUTTON_PIN, INPUT_PULLUP); // ESP32 핀을 입력 풀업 모드로 설정 } void loop() { int buttonState = digitalRead(BUTTON_PIN); // 새 상태 읽기 if (buttonState == LOW) { // 버튼이 눌림 Serial.println("The button is being pressed"); buzzer(); } } void buzzer() { // 멜로디의 음표들을 반복: int size = sizeof(noteDurations) / sizeof(int); for (int thisNote = 0; thisNote < size; thisNote++) { // 음표 지속 시간을 계산하기 위해, 1초를 음표 유형으로 나눈다. // 예: 4분 음표 = 1000 / 4, 8분 음표 = 1000/8, 등 int noteDuration = 1000 / noteDurations[thisNote]; tone(BUZZER_PIN, melody[thisNote], noteDuration); // 음표들을 구별하기 위해, 사이에 최소한의 시간을 설정한다. // 음표의 지속 시간 + 30%가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임: int pauseBetweenNotes = noteDuration * 1.30; delay(pauseBetweenNotes); // 톤 재생을 정지: noTone(BUZZER_PIN); } }

사용 방법

  • 위의 코드를 복사하여 아두이노 IDE에 붙여넣으세요.
  • 아두이노 IDE에서 pitches.h 파일을 생성하려면:
    • 시리얼 모니터 아이콘 바로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고 새 탭을 선택하거나, Ctrl+Shift+N 키를 사용하세요.
    Arduino IDE 2 adds file

    파일 이름을 pitches.h로 지정하고 OK 버튼을 클릭하세요.

    Arduino IDE 2 adds file pitches.h

    아래 코드를 복사해서 만들어진 pitches.h 파일에 붙여넣으세요.

    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* Public Constants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 #define NOTE_B0 31 #define NOTE_C1 33 #define NOTE_CS1 35 #define NOTE_D1 37 #define NOTE_DS1 39 #define NOTE_E1 41 #define NOTE_F1 44 #define NOTE_FS1 46 #define NOTE_G1 49 #define NOTE_GS1 52 #define NOTE_A1 55 #define NOTE_AS1 58 #define NOTE_B1 62 #define NOTE_C2 65 #define NOTE_CS2 69 #define NOTE_D2 73 #define NOTE_DS2 78 #define NOTE_E2 82 #define NOTE_F2 87 #define NOTE_FS2 93 #define NOTE_G2 98 #define NOTE_GS2 104 #define NOTE_A2 110 #define NOTE_AS2 117 #define NOTE_B2 123 #define NOTE_C3 131 #define NOTE_CS3 139 #define NOTE_D3 147 #define NOTE_DS3 156 #define NOTE_E3 165 #define NOTE_F3 175 #define NOTE_FS3 185 #define NOTE_G3 196 #define NOTE_GS3 208 #define NOTE_A3 220 #define NOTE_AS3 233 #define NOTE_B3 247 #define NOTE_C4 262 #define NOTE_CS4 277 #define NOTE_D4 294 #define NOTE_DS4 311 #define NOTE_E4 330 #define NOTE_F4 349 #define NOTE_FS4 370 #define NOTE_G4 392 #define NOTE_GS4 415 #define NOTE_A4 440 #define NOTE_AS4 466 #define NOTE_B4 494 #define NOTE_C5 523 #define NOTE_CS5 554 #define NOTE_D5 587 #define NOTE_DS5 622 #define NOTE_E5 659 #define NOTE_F5 698 #define NOTE_FS5 740 #define NOTE_G5 784 #define NOTE_GS5 831 #define NOTE_A5 880 #define NOTE_AS5 932 #define NOTE_B5 988 #define NOTE_C6 1047 #define NOTE_CS6 1109 #define NOTE_D6 1175 #define NOTE_DS6 1245 #define NOTE_E6 1319 #define NOTE_F6 1397 #define NOTE_FS6 1480 #define NOTE_G6 1568 #define NOTE_GS6 1661 #define NOTE_A6 1760 #define NOTE_AS6 1865 #define NOTE_B6 1976 #define NOTE_C7 2093 #define NOTE_CS7 2217 #define NOTE_D7 2349 #define NOTE_DS7 2489 #define NOTE_E7 2637 #define NOTE_F7 2794 #define NOTE_FS7 2960 #define NOTE_G7 3136 #define NOTE_GS7 3322 #define NOTE_A7 3520 #define NOTE_AS7 3729 #define NOTE_B7 3951 #define NOTE_C8 4186 #define NOTE_CS8 4435 #define NOTE_D8 4699 #define NOTE_DS8 4978
    • 아두이노 IDE에서 Upload 버튼을 클릭하여 ESP32 보드에 코드를 컴파일하고 업로드합니다.
    • 버튼을 누릅니다.
    • 피에조 부저의 멜로디를 들어보세요.

    줄별 코드 설명

    위의 ESP32 코드에는 줄별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코드의 주석을 읽어주세요!

    ※ NOTE THAT:

    위 코드는 delay() 함수를 사용합니다. 이 함수는 멜로디를 재생하는 동안 다른 코드의 실행을 차단합니다. 다른 코드의 실행을 차단하지 않으려면, ezBuzzer 라이브러리를 대신 사용하세요. 이 라이브러리는 다른 코드를 차단하지 않고 부저가 비프음을 내거나 멜로디를 재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동영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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